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사업영역

CRM Solution

Why Salesforce?

Global CXO들은 내/외부 도전 극복과 추가 성장을 위해서 프런트 오피스 CRM 혁신이 가장 중요하다고 평가합니다.

비즈니스 성장을 위해 가장 중요한
디지털 혁신 과제는?

Front Office DT목표

매출 및 수익성 향상

‘가망 고객과 영업 기회’ 확대 X 수주 성사율 향상 X 이탈율 최소화

영업 경쟁력 및 생산성 향상

‘영업 활동 및 협업’ 디지털화로 성과 지향형 ‘일하는 방식’ 변화

신규 고객 및 가망 기회 발굴 극대화

디지털 채널을 통한 효율적이고 체계적인 마케팅 실행

고객 만족도 향상 및 이탈율 최소화

고품질 T/S를 위한 지식 기반 디지털 서비스와 고객 충성도 향상

Sales Cloud

Sales Cloud는 모든 영업활동을 고객360, 파이프라인, 단일 플랫폼 기반으로 통합관리 및 연결하여, 고객에 대한 선제적 대응을 위해 인사이트 확보를 지원합니다.

1

고객360

사내분산되어 있는 고객데이터의 통합 및 실시간 수집/분석/활동체계 구현 고객기본데이터, 프로파일, 상호작용, 영업활동등 관리범위 지속 확대
2

잠재영업기회

디지털 B2B마케팅 Lead발굴, 배분, Nurturing
Lead 체계 확립
Lead를 위한 영업 지배구조 정비
3

영업기회(Opp'ty)

영업활동 (고객, 제품, 지역, 일시 등 체계적인 활동 및 코칭) Stage Progression,
Order Forecasting 등
자동 프로세스 표준화
4

파트너 업무혁신

파트너와 직판 영업 플랫폼 통합 파트너프로세스 정비 및
전문 포털 운영
파트너 Self-service 강화
5

협업기반 고도화

영업과 영업, 영업과 지원, 영업과 파트너, 영업과 고객간 협업 플랫폼 운영 파트너 및 고객대상
Self-service,
case Management 등 상호작용개선 추진
6

CRM플랫폼

마케팅, 영업, 서비스, 커뮤니티 등 CRM관련 모든 솔루션을 단일 플랫폼에서 단일 DB로 연결하여 사용하는 것을
지원하고 실시간으로 시장환경 및 영업정책 변화를 반영할 수 있어야 함
모바일, 소셜, 클라우드, 데이터사이언스, 인공지능, loT 등 다양한 디지털 신기술의 활용을 지원하고 선도기업에서 신뢰성이 검증된 플랫폼

Service Cloud

Service Cloud는 고객의 문의사항, 구매 제품, 구매 채널, 캠페인 대상 여부 등 고객 360 통합 화면을 제공하며, 필요한 모든 데이터와 업무를 한 화면에서 확인하여 더 빠르게 업무를 수행할 수 있게 지원합니다.